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opyright 바로가기
인사말
인사말
HOME > 정일품소개 > 인사말

안녕하십니까?

정일품 한과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.

농업회사법인㈜정일품은 1989년 대성제과가 모태이며,
현재는 가업을 승계 받아 2대째 걸쳐 전통 한과 생산의 외길만을 걷고 있는 한과 전문 제조업체입니다.

타 업종과는 달리 한과는 대부분의 작업이 수작업에 의해 이루어지는 특성으로 인하여 오랜 시간에 걸친 전통에 의해 그 맛과 제품의 생산성이 결정된다고 볼수 있습니다. 또한 21세기 현재의 식품산업은 맛과 품질은 기본이고, 단순한 먹거리의 차원을 떠나서 건강을 위한 웰빙식품, 소비자가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위생설비와 제조공정, 나아가서 기업의 사회기여라는 측면 등 여러방면에서 갖추어야 할 요건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.

이러한 흐름에 발 맞추어 2011년 7월에 HACCP 기준을 충족 할 수 있는 현대적인 설비를 갖춘 공장을 준공하였으며, 지역사회와 연계하여 농산물을 계약재배 함으로서 사회에 기 여할 수 있고, 나아가 안정적인 원료수급을 통한 경쟁력을 확보 함으로서 우리의 전통을 지키면서 더 나은 식품산업의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게 되었습니다.

2014년 4월 식품의약품안전처로 부터 본사의 주 생산품목인 한과로 평가를 받아서 HACCP적용업소로 지정 받았습니다. 이로 인해 더 자부심이 생기고 책임감을 느끼에 되었습 니다. 우리의 전통한과는 서구의 인스턴트 식품과는 그 차원이 다른, 단순한 식품이 아니라 하나의 지키고 발전시켜 나가야 할 “문화”라는생각을 하게 됩니다.

너무나도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사회라고 하지만,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서 아주 더디고 오랜시간이 걸리겠지만 우리 선조들이 해왔던 전통을 지키면서 아울러 더욱 발전시켜 나가기 위 해 앞으로 더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